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질문과답변 여행후기
괌 PIC 객실판매전문 호텔온리 - 괌 홀리데이+니코 호텔온리 후기 - 즐거웠던 괌 7번째 여행기
괌 홀리데이+니코 호텔온리 후기 - 즐거웠던 괌 7번째 여행기
김정현   작성일 2019.01.16  조회 237

2019.1.2 - 1.11  즐거웠던 괌  홀리데이~니코괌 7번째 여행기

김정현 -2.jpg

대한항공 ke114 새벽부터 일어나서 2터미널라운지에서 밥먹고 출발~

세준이 초등2학년부터 매년오는 겨울괌~ 작년 재작년에는 피에스타에만 묶어서 이번에는

다른곳으로 가보기로 하고 호텔온리에서 홀리데이5박 니코4박예약~

진심 예약 날짜변경과 잦은 컨펌을  잘 소화해 주신 상담사님 감사합니다.?


4개월전에 예약 한듯한데도 날짜가 길어서인지 홀리데이는 오션뷰가  없다는... 

객실이 빠듯한걸 보면 다들  괌 좋아하는듯....


김정현님 -3.jpg

김정현님 -4.jpg

김정현님 -6.jpg

김정현님 -7.jpg

김정현님 -8.jpg

김정현님 -9.jpg

처음 도착한 홀리데이...피에스타에서 20박을 넘게 했는데 직접 가본 홀리데이는 너무도 다른느낌...

일단  전용비치가 없는듯하고 수영장은5층에 1개...엘리베이터 안습....

파셜오션뷰를 간 내 손꾸락을 원망하며 입실...그래도 방은 커서 좋았음...ㅎㅎ

상담해주신분께서 왜 니코를 뒤에 묶으라 하셨는지...일단 감사합니다...매도 먼저맞아야죠...


그래서 외부투어는 모두 홀리데이에 있을때 진행하기로 함...후후 ㅜㅜ

조식은 3일치만 예약 했는데  천만다행.... 매년이용하는 올림피아  마켓에서 사다먹음..

김밥이 5.99불에 2줄... 김밥마는 아줌니가 바꼈는지 맛이 예전같지  않음..ㅡㅡ;;


랜트카는 항상 이용하는  리치랜트카! 헌데  픽업나온 사람이 바낀걸  보고  물어보니 

리치랜트카 황사장님이   돌아가셨다는 비보...ㅡㅡ

여행첫날부터  괜히 물어보았다는 생각이 ...흑흑 좋은곳에  가시길...


일단은 자녁을  먹어야하니  차모로  빌리지 ㄱㄱ 수요일이니까~

앵거스꼬치만 10개 30달러 먹는 우리가  정상인것인가....

세준이가 이제 중학생이  되어서 인지 식대가 2배로 늘어난느낌....그래도 쑥쑥자라거라~


다음날 방을 떠나기 위해 남부투어시작~ 안가본곳이 없는줄 알았으나~

애메랄드밸리라는 예쁜곳도가보고...

세준이는 어딜가나  낚시 삼매경...낚시하러 괌까지 올필요가 있을까싶다...

물론  잡지도 못함 ㅎㅎ


김정현님 -12.jpg

김정현님 -13.jpg

김정현님 -5.jpg

김정현님 -1.jpg

김정현님 -10.jpg

김정현님 -11.jpg

그렇게 k마트와 마크 gpo를 전전하다가 드디어 니코괌 입성~!!!

5년전쯤갔었던 니코발리 생각 나게 하는 5층높이의 프런트홀~ 역시 5성 ㅎㅎ

아침식사는 그닥이지만 중으로 대체가능하단 사실~ 점심은 스테이크부터~라멘까지 꽤 괜찮다는~

비록4층이지만 트리플룸이어서 방도 넓고 깨끗해서 좋았음.

홀리데이에서 고생했으니 여기선 호텔에서 비비기 시작~

이주 기념으로 장수식당에서 쌈밥도  먹거~


니코를 가면 워터슬라이드가 길다는 이야기들을 하시던데....

놀이기구도 못타는 나에게는 겁나게 빠르고 무섭다는 말 더해야함....진짜 길고 빠름..?

물가는 우리나라만 오른게 아닌걸 체감...밥값이 ㅎㄷㄷ

하지만 5년 연속 괌은 역시 무모했던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 겨울여행은 다른 나라로 알아봐야할듯 합니다 ㅎㅎ

이민까지 생각해서  자주  왔었는데 다음에는 다른 여행지로 만나요 호텔온리~

호텔온리 2019.01.16
안녕하세요 고객님
괌.사이판 객실판매전문 호텔온리입니다.

2019년을 맞이한 여행을 저희 호텔온리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홀리데이는 투몬에 위치, 공항에 가깝고,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호텔로 많이들 숙박하시는 호텔입니다.

아쉽게도 전용비치가 따로 있지는 않지만 조금만 걸어 나가시면 투몬비치가 있습니다

니코호텔 트리플룸의경우 4층에 위치해 있고 넓직한 크기에 정배드 3개가 들어가 있어 아이를 데리고 여행하시는 분들께서 선호하시는 호텔입니다.

매년 리노베이션을 하고 있어 객실또한 깨끗합니다. 니코하면 역시 괌 최장슬라이드를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했을것 같습니다.

저희가 앞으로 지역을 확인 예정에 있습니다.

추후 여행을 계획하실 경우는 호텔온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