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질문과답변 여행후기
괌 PIC 객실판매전문 호텔온리 - 괌 PIC 호텔온리 후기 - 괌 PIC 후기입니다
괌 PIC 호텔온리 후기 - 괌 PIC 후기입니다
조성주   작성일 2018.10.22  조회 351

(조성주)괌 PIC6.jpg


아이들이 작년 9월 사이판 PIC에서 일주일을 보내고 너무나 즐거웠던 기억에 


일년동안 pic! pic! 노래를 불렀어요. 


그래서 올해는 좀 더 도시같은 괌PIC를 선택했습니다. 쇼핑이라도 할겸~


공식홈페이지에는 저희가 가려는 날짜는 이미 마감 되어 검새하다보니 


호텔온리를 알게 되었고, 


전화통화에서 너무나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견적도 빛의 속도로 보내주셔서 


다음날 바로 예약금을 하고 기다렸습니다.


9월 초인데도  컨펌이 하루 전날 나와서 컨펌 받은날 비행기를 탔고요~


내심 불안한 마음에 컨펌이 나올때까지 호텔온리측에 몇번이고 전화해서 


물었는데 전화 했을때 마다 안심시켜 주셨더랬죠 ^^ (이 부분은 참 죄송하기도 해요ㅎㅎ)



괌은 3년 만에 다시 찾은 곳인데 아이들이 워낙 어렸어서 아이들은 괌에 대한 기억이 없고,


저와 남편은 낯익은 몇몇 곳을 보며 3년전의 추억이 되살아 났습니다.


괌에 도착할때는 작년에 받아둔 이스타가 있어서 5분만에 괌 공항을 빠져나온것 같고


한인택시로 PIC로 이동하여 체크인을 했습니다.


 

사이판pic에 비해 규모가 엄청 나게 커서 놀랐기도 했습니다. 


호텔온리측에서 주신 컨펌번호를 말씀드리니 바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준비해둔 PIC 안내책자와 골드카드 사용법 등등 설명 해주셨고요. 


7박을 할 예정이라 디너도 미리예약 하고 예약해주는 곳에서 


긴 휴가라며 마지막날 원주민쇼를 예약해주었죠~ 


아마도 원주민쇼를 마지막으로 좋은 추억을 남기라는 깊은뜻이었던 것 같았는데 ㅠㅠ


결론은 태풍 '망쿳' 때문에 원주민쇼는 못 봤다는 슬픈 사연이 있답니다.


(조성주)괌 PIC1.jpg  


조성주-10.jpg


9층에서 내려다본 PIC 랍니다. 

천국이 따로 없죠~ 


바다,나무,맑은 공기...따듯한 햇빛...골드카드니 삼시세끼 밥도 주고요 ^^


주부로썬 최고의 휴양이죠~ 



사실 키즈클럽 때문에 PIC를 간거 였는데 이것저것 놀거리가 많아서 하루만 키즈클럽에 있었고, 


양궁,트램펄린,스노클링,카약~~물놀이하고 워터슬라이드는 백번쯤 타고요~ 


여튼 부지런히 예약하고 즐겼어요~


8일 동안 GPO 딱 한번 나갔을 정도로요 ㅠㅠ 아이들 노느라 쇼핑은 꿈도 못 꿨답니다. 


(조성주)괌 PIC3.jpg


(조성주)괌 PIC4.jpg


(조성주)괌 PIC5.jpg


조성주-2.jpg


하루에 몇번씩 메이트들이 준비한 금메달을 딸 수 있는 게임이 있어 저희 아이들이 관심있어 했으나 

6,7세인 저희 아이들은 아직 어려 게임에서 탈락하거나 하면 울고 불고 ㅋㅋ 

큰 형아들이 할 수 있는 게임 같았어요. 적어도 초저 이상이요~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유아-초등학생 가족에겐 더 없이 좋은 리조트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조성주)괌 PIC8.jpg

(조성주)괌 PIC7.jpg

(조성주)괌 PIC9.jpg

근데 정말~~ 정말 아쉬운게 사이판PIC에는 유수풀이 있는데 괌pic에는 없다는거에요 ㅠㅠ 


뭐, 대신 사이판에 없는게 괌에는 많지만요~ ㅎㅎ 


저희 가족만의 느낌인데~ 클럽메이트들도 사이판분들이 더 정이 많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괌pic는 관광객이 엄청나게 많아서 그런것 같아요.

 


그리고 음식은..음...디너는 다 맛있었고 아침과 점심은 그럭저럭 먹었어요 ^^ 


슈페리어플러스에 묶은 저희룸의 룸컨디션도. 엄청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정도 였답니다.


pic가시는 분들은 다들 그러시겠지만 물놀이하느라 룸에서 정말 잠만 자서 별 신경도 안썼구요 ^^ 


 

아 그리고 호텔온리에게 정말 감사한 부분은...


비행기타기 하루전날 태풍 망쿳이 괌,사이판을 지나가는 바람에 호텔에서 좀 더 머물러야 했는데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전화를 받아주시고, 바로 월요일 일찍 알아봐주신다고 하고요. 


태풍속에서도 빠르고 정확안 일처리 해주셔서 넘나 감동 했어요~~!!


덕분에 PIC에서 안전하게 머물다가 왔답니다. 



pic도 리조트 밖에 못 나가게 태풍셔터를 다치고 태풍에 대비할 수 있게 룸마다 공지를 2회 돌리고, 


태풍 피해가 없도록 일 하시는 분들 무척 분주하게 움직이더라구요. 


식당에서 밥 먹는데 두어번 불이 꺼졌다 켜졌다 했지만 다른 부분은 괜찮았어요~ 


워낙에 큰 태풍이었어서 다들 대비를 철저하게 한것 같더라고요. 


PIC는 연회장 같은데서 클럽메이트들이 함께 게임도 하고 아이들이 볼 수 있는 영화도 틀어주셔서 하루 푹~ 쉬고 왔답니다. 


다음날 태풍이 지나간 워터파크를 내려다보니 가슴이 아프더군요.


나무도 부러지고 수영장안은 엉망이 되고 ㅠㅠ 클럽메이트와 호텔분들이 아침 일찍부터 치우고 계시더라고요. 



괌 호텔온리 덕분에 저희 가족 올해의 휴가 잘 먹고 잘 놀고 잘 자고 ~~~ 잘 쉬다가 무사히 잘 다녀왔어요.


괌,사이판에 다시 간다면 꼭 이곳에서 예약할거에요~!


정말 감사합니다 ^____^     

호텔온리 2018.11.01
안녕하세요 괌.사이판 객실예약전문 호텔온리입니다.

저희 호텔온리와 이번여행도 함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호텔온리는 천재지변 및 태풍의 경우는 직원들이 비상근무를 하고 있어

고객님의 요청사항을  빠르게 응대해 드리고 있습니다.

객실 테라스에서 아이들이 비눗방울 놀이를 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귀엽습니다

고객님 말씀처럼  PIC는 아이들에게도 천국이기도하지만 골드카드가 가능하기에

식사준비를 하지 않아도되는 주부님들께도 인기만점인 호텔입니다.

초 결울로 접어드는 시점입니다. 감기조심하시구요^^

다음번 여행에서도 저희 호텔온리 다시한번 기억해주세요.

감사합니다.